학부뉴스

학부뉴스 보기 테이블
생활스포츠건강학전공 2학기 개강모임 및 오리엔테이션
작성자 생활스포츠건강학전공 작성일 2017-09-25 조회수 832
2017학년도 2학기 개강모임 및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 일시: 9월 9일(토) 오후 2시~ 5시 30분 
★ 장소: 천안 본교 2층 강의실 
  
* 자격증 및 학교 생활 안내 
* 학과 웰니스 체조 배워보기 
* 스트레스 알고 다스리자  :  스트레스 강의 및 관리기법 실습 


罹≪쿂.JPG
罹≪쿂2.JPG
罹≪쿂3.JPG
罹≪쿂4.JPG


♥학우님들의 참석 소감
 
"오프라인으로 교수님과 학우님들을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스트레스관리법과 이완 호흡을 직접해보고 나눔을 통해 서로 가까워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웰니스체조로 몸이 열리고 땀이나며 기공으로 마무리하여 에너지 가득 채워갑니다~ 
함께하는 시간 마련해주신 교수님 감사합니다~"

"간단한 이완기법으로 몸과 마음이 이렇게 빠르게 이완될 수 있다는 것에 엄청 놀라웠습니다. 평소 직장 일로 인해서 몸이 많이 긴장하고 있는 편인데 직장에서 잠깐 잠깐 활용하면 엄청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오프모임 참석하느라 부산에서 달려왔는데 너무나 큰 선물을 주신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스트레스 관리법 중 정서훈련을 해보면서 제 안에서 일어나는 감정과 현상들이 보여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잘 활용하여 평소에 스트레스, 감정관리 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교수님과 학우님들 만나서 너무 반갑고 행복합니다. 저는 에어로빅 강사인데 웰니스체조를 해보니 뛰는 운동도 아닌데 짧은 시간에 몸에서 열이 나고 땀이 나고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느낌이여서 몇 분만 했는데도 이렇게 개운해질 수 있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늦은 나이에 이렇게 학업을 할 수 있고 교수님과 동기님들을 만날 수 있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너무 큰 축복입니다.
오늘 너무 행복했습니다."



첨부파일
링크1 http://blog.naver.com/gcu2010/221102884492
링크2
목록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