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뉴스

학부뉴스 보기 테이블
국가자격증 실기 대비반 특강 후기
작성자 장은형 작성일 2019-06-10 조회수 477

지난 602일 국가자격증 실기 대비반 특강(레크리에이션)이 천안 본교에서 있었습니다.

 

 생활스포츠 및 노인스포츠지도사 필기시험에 합격하신 학우님들이 참석하여 게임 및 댄스 연습도 하고 구술을 대비하여 족집게 강의도 듣고~~

 

 정말 알찬 특강이였습니다.

 

특강1.jpg

 

특강 내내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하나라도 놓치지 않으려는 학우님들과 좀 더 전해주고자 하는 우리 교수님들의 마음이 하나 되어 더 뜨거운 시간이였습니다.

 

 

특강5.jpg

 

특강2.jpg

 

특강3.jpg

 

특강4.jpg

참석하신 학우님들의 소감 들어보실까요?

 

** 학우님 : 교수님의 열강에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학우님 : 구술 시험에 대한 많은 정보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학우님 : 이수경 학과장님의 배려로 좋은 수업에 참여하여 되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열강에 감사드립니다.

 

** 학우님 : 학과 선후배님과 동기학우님들을 만나게 되어 너무 즐거웠고, 기뻤습니다. 좋은 수업에 감사드립니다.

 

** 학우님 : 지난번에 실기에서 떨어졌는데 이번 특강으로 올해는 붙을것 같아요. 자신감이 많이 생겼습니다. 장시간 좋은 수업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 학우님 :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실기시험 꼭 합격하여 좋은 소식 전해드릴께요. 감사합니다.

 

** 학우님 : 대구에서 달려왔는데 보람있는 시간이였습니다. 교수님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자신감을 채우고 갑니다. 스포츠건강학과의 다음 특강도 기대가 됩니다.

 

특강 마치고 이수경 교수님과 학우님과 함께 간단하게 식사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모두 행복해보여요~~~

 


특강7.jpg

 

특강6.jpg

 

첨부파일
링크1
링크2
목록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