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 뉴스

학과 뉴스 보기 테이블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스포츠건강학과-한국식문화교육협회 MOU 체결
작성자 오현정 작성일 2019-11-20 조회수 52

스포츠건강학과 한국식문화교육협회 mou체결 사진.png

 

 

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이승헌) 스포츠건강학과는 지난 12일 한국식문화교육협회와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헬스케어 및 라이프코칭 전문가 양성을 위하여 서로 협력해 나아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수경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스포츠건강학과 학과장과 박인숙 한국식문화교육협회장이 참석했다.

한국식문화협회는 올바른 식생활습관 교육, 다양한 요리체험 활동과 음식문화 교류사업에 힘쓰고 있다. 특히 학교생활에 적응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대안프로그램, 다문화가정을 위한 프로그램, 소외된 어르신을 위한 실버 프로그램 등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요리를 통하여 서로 화합하고 자신의 가치를 찾아갈 수 있는 길을 열어주고 있어 사회적으로 모범이 되고 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스포츠건강학과 이수경 학과장은 "앞으로의 시대는 개인 맞춤 헬스케어 전문가들이 더 많이 확산될 것이고 그 기본은 바른 먹거리와 운동이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아는 것보다 실천이다”라고 하며, 이번 협약을 통하여 실천하는 전문가를 양성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뇌교육을 기반으로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4년제 학부 커리큘럼을 자랑하는 실용 학문 중점대학이다. 특히, 스포츠건강학과는 스포츠관련 국가자격증 트랙, 운동처방 트랙, 1:1라이프코칭 트랙, 명상 트랙, 실버케어 트랙, 뷰티케어 트랙 등 다양한 전문가 양성 트랙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12월 1일부터 2020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첨부파일
링크1 https://blog.naver.com/gcu2010/221708483723
링크2
목록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