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뉴스

학부뉴스 보기 테이블
엄성흠 교수님 <홈트레이닝> 특강 후기
작성자 스포츠건강학과 작성일 2020-12-08 조회수 314

KakaoTalk_20201029_094842010.jpg

 

지난 11월 21일 온라인 화상으로 엄성흠 교수님의 홈트레이닝 특강이 있었습니다.

화상시스템으로 30명의 학우님들이 함께 하며 몸도 풀고 홈트레닝에 대한 유익한 정보도 얻는 너무나 소중한 시간이였습니다.

 

엄성흠 교수님과 아름다우신 유다연 요가 강사님 감사합니다~~

 

 

11월특강1.jpg

 

학우님들의 소감을 들어볼까요?

 

조oo 학우님 ▶정말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태이핑 하는법, 요가동작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정oo 학우님 ▶ 요가에서의 운동법과 호흡법 좋았습니다. 교수님의 전달력도 배움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테이핑요법도 유익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어oo학우님 ▶주말에 그것도 집에서 몸을 풀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동영상으로 볼때는 집중이 잘 되지 않았는데 화상으로 실시간으로 하니 집중도 잘 되어지고 귀에 쏙 쏙 들어 왔습니다 무엇보다 집에서 쌓인피로를 그때 그때 간단히 풀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 주셔서 넘 감사하고 좋았던 것 같습니다. 교수님과 학우님들 얼굴도 뵙고 좋은 정보도 얻고 넘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이런 기회를 주신 이수경 교수님 넘 감사드리고 모두 모두 사랑합니다 행복한 주말되세요~~

 

 

11월특강2.jpg

 

                             

정oo 학우님 ▶요가를 집안에서 해보려니 잘 안되었습니다. 때마침 오늘 테이핑요법과 요가실습을 해보는 시간을 갖게 되어서 정말 좋았고 유익했습니다. 다양하게 학습에 참여케하며 배움의 기쁨을 갖게 해주시고 차후에도 종종 이런 특강을 갖게해주신다니 진심으로 이수경 교수님께 감사드립니다^^ 여러 학우님들도 참여하여 유익한 시간을 함께했으면 하는 생각을 합니다.

 

김oo 학우님 ▶ 실시간으로 요가도 배우고 테이핑요법도 배우는 귀한 강의 만들어 주신 이수경 교수님께 감사드립니다.

강사님께서 요가 동작과 호흡법을 차분한 목소리로 지도해주시며 화면으로 살펴가며 자세를 교정해주시는 배려도 함께 하는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교호호흡과 완전호흡은 언제든 활용할 수 있는 수업이라 더 좋았습니다. 엄성흠 교수님의 테이핑 요법은 운동하며 수시로 발생할 수 있는 부상의 예방과 치료에 아주 유용한 내용이었습니다. 지금 오른쪽 팔꿈치의 테니스 엘보로 고생하고 있는데 오늘 당장 테이핑해 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남oo 학우님 ▶실시간으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소통하며 할 수 있는 특강이라 더 좋았고 무엇보다 요가는 어렵고 힘들거라 생각했었는데 조금 힘들기는 했지만 그래도 할만한 운동이라는 생각을 갖게 되었습니다. 동작에 호흡을 더하니 운동효과가 배가 되는것 같았습니다. 몇가지 동작으로도 땀을 얼마나 흘렸는지~ 의자에서 할 수 있는 동작들은 개인적으로 활용하기 좋은 동작들이라서 좋았습니다.

걷기운동을 열심히 하고 하고 있는 요즘 아픈 무릎에도 테이핑을 야무지게 할 수 있는 방법을 배웠으면 더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쪼꼼 남습니다. 오늘 열정 넘치는 강의해주신 두분 교수님과 그리고 언제나 홍익의 마음으로 저희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애쓰시는 우리 이수경교수님 늘 고맙고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생기면 꼭 참석하고 싶습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스포츠건강학과 ♥

(041)415-6169. 6170

 

 

 

 

첨부파일

첨부파일KakaoTalk_20201029_094842010.jpg

링크1
링크2
목록
다음글
이전글